[018]19일차 다이어트 일기/식단정리

2017. 3. 28. 09:09요즘어때(My Story)

728x90
반응형

최저 체중을 다시 회복했습니다. 과도한 치팅이후 회복하는데 2일 정도 필요하네요 식단은 조금씩 변화를 주지만 크게 벗어나진 않도록 구성했고 운동은 플랭크 자세를 추가했습니다. 30초씩 2세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 운동은 무리하게 하지말고 조금씩 시간을 늘리면서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함께 아령운동도 하고 주말에는 자전거타기 (11km)를 꾸준히 하고 있죠. 주말에 한번씩 치팅을 하기에 체중의 증가속도는 느리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란 목적을 잊지 않고 꾸준히만 하면 목표체중에 다가가는것도 멀지만은 않을거라 생각이 드는군요

어제 저녁식단

사실은 그제 아침 식단인데요 사진을 못찍어서 대신 올려봅니다.

저녁에는 닭가슴살, 바나나, 두유 이렇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과자라는 미주라토스트

를 마눌님이 사오셨는데 5개정도까진 먹어도 된다고 해서 기쁜마음으로 3개정도 같이 먹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는 과자 정말 맛있습니다. 이런 다이어트 보조식품들 잘 나오네요 마눌님 말로는 6개 먹어도 65kcal 정도라고 합니다.

.

가붐에 단비같은 미주라 고마워요

오늘아침 식단

오늘아침은 지난주말에 구워먹고 남은 불고기감을 곁들여서 푸짐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아침엔 역시 고기를 먹어야 속이 든든한가 봅니다.

식단은 미주라토스트2개, 불고기 남은거 몽땅 100g정도 됩니다. 오트밀과 요거트, 토마토 이렇게 구성했는데요 속이 든든한게 괜찮아요 고기를 넣었으니 이렇게 먹으려면 돈이 많이 들어갈것 같아서 가끔 해먹는걸로 해야겠습니다.

.

현재의 체중은

현재 체중은 82.9kg으로 최저체중을 다시 회복 했습니다. 체중을 기록하면서 느끼는 건데 아침체중과 저녁체중이 변화가 없으면 다음날에는 반드시 빠지게 됩니다.


최근에는 점심을 먹을때 그냥 한그릇 다 먹는걸로 방법을 바꿨습니다. 아침과 저녁만 주의하면 점심은 한그릇 다 먹어도 크게 무리되지 않는것 같더군요 남기면 돈도 아깝고 한끼는 쌀을 먹어줘야 하겠기에 선택한 방법인데 좋은 선택같습니다.

.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순서대로 정리

[001]프로젝트명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바나나와 계란을 먹다)

[002]프로젝트명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김밥으로 끼니를 바꿔보다)

[003]프로젝트명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베이글, 사과, 오렌지, 삶은달걀, 아몬드)

[004]gs 프로젝트....4일차 다이어트 식단 (베이글, 사과, 방울토마토, 삶은달걀, 무)

[005]5일차 다이어트 식단 (베이글, 방울토마토, 깜빠뉴, 수육)

[006]6일차 다이어트 식단 (잔치국수, 훈제란, 마테차)

[007]7일차 다이어트 식단 (사과반쪽 | 식빵한조각 | 두부2조각 | 마늘3알(기름없이 구워서) | 보리차)

[008]8일차 다이어트 식단 (토마토 12알, 마늘5개, 식빵1쪽, 닭가슴살, 보리차)

[009]9일차 다이어트 식단 (생고구마 하나(100kcal), 마늘5알, 닭가슴살, 식빵1개, 사과1/4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