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11일차 다이어트 일기/식단정리

2017. 3. 19. 11:51요즘어때(My Story)

728x90
반응형

어제는 토요일 이었습니다. 즐거운 토요일을 맞이하여 금요일 저녁에 이어서 술한잔 했습니다. 오뎅바에서 시샤모 시켜서 먹고, 낮에는 소리마을 한정식에서 코다리찜을 먹고 ...결과는 1.2kg증가 @.@ 먹는건 즐거웠지만 결과는 쓰디쓰네요. 뭐 그렇다고 실망할수는 없는일 아침에 일어나서 평소에 걷던 선릉길을 버리고 자전거를 탔습니다. 한강에서 양재천가지 다녀왔는데요 거리는 12km정도가 나오네요

한때는 꽤나 자전거를 많이 탔었는데요 그때는 게리피셔 자전거로 탄천, 한강, 안양천, 양재천 등을 누볐습니다.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이정도 거리도 엉덩이가 너무 아퍼서 힘들었어요

.

확실히 날이 풀리느 운동하로 나온 시민분들도 꽤나 많습니다. 자전거 길도 잘 정비되어 있어서 다니기도 편하고 상쾌했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던데요 다음에는 마스크라도 쓰고 다녀야 겠어요


요즘 저와 함게하는 자전거 입니다. 작은놈이어도 씽씽 잘나가네요 어디든 원하는 장소는 이녀석과 함께 다니고 있으니 몸도 마음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먼지가 쌓여있는데 닦아줘야 할텐데 ㅎㅎ 그냥 끌고 다닙니다.


집근처에서 통신사 포인트로 커피를 마셨습니다. 매달 2회 무료로 스타벅스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빼먹지 않고 마시게 됩니다.

.

#오늘식단

자전거타고 커피한잔 하고 집에오느 우리가족들은 그때서야 일어나 있더군요 불야 불야 아침을 준비 했습니다. 마눌님, 우리아이, 그리고 저 이렇게 3식구의 아침을 준비해서 먹었는데 아침준비는 그렇게 힘들지 않습니다.

오늘아침은 "닭가슴살, 방울토마토7알, 식빵1쪽, 고구마한개(구워서), 마늘4쪽, 브로컬리, 사과" 이렇게 풍성하게 준비했어요 천천히 꼭꼭씹으면서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맛은 없습니다 

.

#현재 체중은

어제 즐겁게 점심/저녁을 보냈더니 체중은 다시 증가했습니다. 1.2kg 뭐 괜찮습니다. 찌기도 하고 빠지기도 하고 ㅎㅎ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이쯤에서 포기하면 절대 안될거라 생각하며 계속 가열차게 진행해 봐야겠습니다.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순서대로 정리

[001]프로젝트명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바나나와 계란을 먹다)

[002]프로젝트명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김밥으로 끼니를 바꿔보다)

[003]프로젝트명 "gs25 편의점 다이어트 해서 전동 킥보드로 언덕을 올라가자" (베이글, 사과, 오렌지, 삶은달걀, 아몬드)

[004]gs 프로젝트....4일차 다이어트 식단 (베이글, 사과, 방울토마토, 삶은달걀, 무)

[005]5일차 다이어트 식단 (베이글, 방울토마토, 깜빠뉴, 수육)

[006]6일차 다이어트 식단 (잔치국수, 훈제란, 마테차)

[007]7일차 다이어트 식단 (사과반쪽 | 식빵한조각 | 두부2조각 | 마늘3알(기름없이 구워서) | 보리차)

[008]8일차 다이어트 식단 (토마토 12알, 마늘5개, 식빵1쪽, 닭가슴살, 보리차)

[009]9일차 다이어트 식단 (생고구마 하나(100kcal), 마늘5알, 닭가슴살, 식빵1개, 사과1/4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