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시불매 옥시제품 대체품 리스트

2016. 5. 2. 21:37Issues & Media/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천인공노할 기업 옥시의 가습기 살균제...

저도 그 제품을 사용하긴 했었습니다. 저는 게을러서 부지런히 안써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 수 있지만

옥시란 회사를 믿고 구매하고 열심히 사용한 소비자를 우롱하는 옥시의 행태를 

절대 용서할 수 없습니다.

가습기 사태 5년만에 밝힌 오늘읜 사과내용도 그냥 우리 국민을 우롱하는 행태라고 밖에 볼 수 없을것 같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가족이 이 가습기 살균제로 피해를 입었다면 저는 결단코 용서하지 못할것 같은데

피해를 직접입은 그 피해자분들의 가족들은 얼마나 가슴이 찢어지겠습니까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60502211539260


퍼 나르시기 편하게 텍스트로 변경해서 대체품을 올려드립니다.

[옥시 대체품 리스트]

[1]표백제 및 세탁세제: 테크, 한입세제,수퍼타이, 비트, o2, 파워비트,타이드

[2]섬유유연제: 샤프란, 샤프란 꽃담초, 샤프란 향기캡슐팡팡, 다우니

[3]홈드라이크리닝: 슈퍼 홈드라이, 이젠드라이

[4]방향제: 해피브리즈, 파르텔

[5]청소용품: 홈스타, 비트, 유한락스, 청소박사 매직크린, 곰팡이킬러

[6]주방세제: SAFE, 퐁퐁, 자연퐁, 참그린

[7]세정제: 아이!깨끗해, 메소드, 3M, 해피바스

[8]습기제거제: 에코후레쉬, 아토세이프



아래는 옥시이 대표적인 제품들 모음입니다. 최소한 이것들은 사용하지 않아야 할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