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가 오니 생각나는 광고!!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

2016. 6. 28. 22:20요즘어때(My Story)

728x90
반응형

이번 장마가 끝나고 7월 중순이 넘어가면 본격적인 여름휴가 입니다.

이제 한달정도 남았네요


언니 그 항공권이 얼만가요~ 여름휴가가 다가오니 생각나는 CF 입니다!! 음악과 배우들의 분위기가 절묘하게 딱 들어맞는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잘 만든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보실까요 ^^



.



.




.



.




▼동영상 풀버전 입니다 ^^


[여행관련 포스팅 보기]

인천공항 이용팁 10가지

3초 만에 제일 싼 항공권 찾아주는 '트래블하우'

국내 걷기여행길 추천정보 종합안내포탈

호텔패스 어플리케이션 분석

여름휴가가 오니 생각나는 광고!!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

삼시세끼 고창편 첫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