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EVO PLUS 특징 살펴보기

2017. 6. 9. 10:40주간 구매 랭킹/IT 가전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 태블릿, 액션카메라, 컴퓨터, 캠코드 등 첨단 기기에 꼭 필요한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microSD 메모리 카드인데요. 최근에는 용량이 커지고 안정성이 올라가 있지만. 간혹가다 망가지게 되면 낭패일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자료보관, 추억의 사진이 한번에 없어질수가 있기 때문이죠 그만큼 신중하게 고르게 되는게 SD카드인데요 삼성전자에서 판매하는 EVO PLUS에 대한 인포그래픽 정보가 있어 공유 드립니다.

.

삼성 EVO Plus 인포그래픽


사진과 동영상 촬영, 음악 듣기, TV 프로그램과 영화 감상. 스마트폰으로 즐길 거리가 늘어나는 만큼 데이터 용량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압박’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 메모리 카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메모리 카드는 외형적으로는 비슷해 보이지만, 사양에 따라 기능면에서 큰 차이를 보입니다. 속도는 빠른지, 호환은 잘 되는지, 안전하고 믿을만한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겠죠? 삼성 EVO Plus 라인의 메모리 카드는 성능, 용량, 호환성, 신뢰성에서 최고 수준을 기록하며 사용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든든하고 똑똑한 스마트폰의 친구, 삼성 EVO Plus 메모리 카드의 기능을 인포그래픽으로 살펴보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