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먹자골목 무한장소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2017. 5. 5. 10:28Food/먹어본곳·가고싶은곳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가족과 함께 무한장소에 들렀습니다. (논현동 먹자골목)이곳은 소(미국산), 장어 를 무제한 먹을수 있는 곳 입니다



#가격
가격은 18900원(성인 1인), 7세미만은 10000원에 먹을수 있네요


그외 메뉴들은 적당한 가격수준을 유지하고 있어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인테리어


내부는 반층정도 높은자리, 일반자리 가 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은 없는것 같은데요. 안쪽까지 다 돌아보지는 못했네요. 가족단위, 연인단위 로. 많이 오시더군요

#음식
​​


셀프형태로. 필요한것들을 먹을수 있는데요. 저희는 마지막에는 숯불에 떡을 구워 먹는데 집중을 했네요. ㅎㅎㅎ 숯불에 구워먹는 떡이 정말 일품입니다. 떡집떡 이었으면 다 맛있었을것 같은데요. 다음에는 가래떡만 별도로 준비해 봐야 겠어요

#본메뉴
​​


역시소고기는 진리인가 봅니다. 기름 부분을 제거하고 네번정도 리필을 했네요. 장어는 별로 즐기지 않는 관계로. 처음에 나온 장어만을 먹고 끝냈습니다. 떡도 굽고버섯도 굽고 잘 먹고 나왔네요 ^^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만족도는 중상급 정도는 되는거 같군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