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라마다호텔 근처맛집 추천!!!. "다다 연탄구이"

2017. 5. 14. 07:00Food/먹어본곳·가고싶은곳

728x90
반응형

​군산 여행 두번째날 낮에는 군산국립생태원(view)을 관람하고 군산유일 4성급이라는 라마다호텔에 짐을 풀러 갔습니다. 저녁시간이 다 되어서 짐을 풀자마자. 숙소에서 잠시 숨을 돌리고 매운갈비찜을 먹으로 나왔는데요. 저희가 찍었던 곳은 다시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길이었습니다. (숙소에서 2km정도 떨어진곳).

왠지 지친몸을 이끌고 가서 식사를 하고 술도한잔하고 다시 오자니 귀찮기만 했기에. 라마다호텔 근처의 음식점을 검색해 봤는데요. 먹을만한 곳들이 꽤나 보이더군요. 대게찜을 하는곳도 바로 붙어있고. 원래 먹으려고 했던 매운갈비찜을 하는곳도 있고. 

특히나 연탄구이 집들이 3개정도가 몰려있었습니다. 

어디를 가야하나 쭈삣 거리면서 식당을 탐문하고 있는데 동네 주민으로 보이는 분께서 식당 찾냐며. 본인들도 식사하로 가니 따라오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따라가서 들어간 곳이 다다 연탄구이 입니다.

먼저 평가부터 해보자면

맛 ★★★★☆ | 시설 ★★★★☆ | 가격 ★★★★☆ (평가는 개인차가 있다는걸 감안해 주세요)

먼저 말씀드리자면 특히나 김치찌개가 일품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4시~오후11시

#시설

정말 깔끔합니다. 반짝반짝 그렇게 밖에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여쭤보니 개업한지 1년정도 됐다고 하시는데요 이모님들 서비스도 너무 좋고. 한가하다며 고기도 구워주시더군요. 어찌나 죄송하던지 덕분에 우리 가족은 맛나게 고기도 먹었습니다.

아직은 이른시간이어서 손님들이 별로 안보이는데요. 30분 정도 지나고 나니 어느세 빈자리 하나 없이 꽉 차버렸습니다 

​​

​.

#가격

저희는 생삼겹2인분에 추가로 삼겹1인. 마무리로 냄비김치찌개를 먹었는데요. 고기도 맛나서 시켰지만. 냄비 김치찌개를 보는순간 추가로 먹은 삼겹살을 후회했습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이 김치찌개만 있어도 식사와 안주가 모두 해결되겠더군요 (라면사리를 파시면 더 좋을것 같은데 라면사리는 못봤습니다)

​상추를 직접 키우시는건지. 너무 싱싱하고 맛있더군요. 새우젓갈을 주시는데요 고기를 찍어먹으니 짬쪼름하니 맛있네요 멸치젓에 찍어먹는것보다 비리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1인당 하나씩 나온 물김치 인데요 고기에 딱 어울립니다.

​갓김치도 직접 담가서 판매까지 하시더군요 갓김치 다먹었습니다. 고기싸서 먹는 맛이 제입에 딱 이었어요

​연탄불에 구워먹는 삼겹살은 처음이었는데요 기름이 정말 잘빠지면서 고기가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계란찜은 서비스!

​.

#후식으로 시킨 김치찌개 입니다.

gif로 변환해서 끓는 모습을 보여드릴라고 했는데 실패네요 ㅠㅠ 이미 원본사진은 다 날려버렸는데요...아쉬운대로 이렇게라도 보여드리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겠죠. 김치찌개에 갓김치가 들어가 있더군요 그래서 맛있나?

​,,잘 보이지는 않지만 살코기로 구성된 돼지고기 입니다.

여기는 보이네요 :) 저 고기를 제가 다 먹었습니다. 두부도 다먹고 두부도 정말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먹다먹다 포기했습니다. 양이 너무 많더군요. 맛있는데 양까지 많다니 감동입니다 

.

저 같은 흡연자들은 이곳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으나. 이용하시는 분들이 없더군요 그래서 저도 패스 ​

군산여행중 먹은 식사들은 대부분 만족스러웠지만 가격, 양, 숙소와 가까운 거리의편리함,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곳은 이곳이었던것 같아요. 군산라마다에서 숙박할일이 있으시다면 이곳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