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앙역 쪽갈비 청춘극장

2020. 12. 16. 12:55Food/먹어본곳·가고싶은곳

728x90
반응형

삼성중앙역 근처 코엑스 근방에 쪽갈비 집이 있었네요 항상 맞은편 도마다리감자탕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쪽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매콤한 맛이 일품인데다 이미 익혀져서 나오더군요

메뉴는 양념쪽갈비(간장), 매운쪽갈비(매움), 항정껍데기(특이함)가 주력인데 사이드로 곁들여 먹을수 있는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메뉴구성의 부족함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함께 구워먹을수 있도록 부침용소시지와 고구마 떡도 함께 주시는데요 추가로 요청해도 주세요~고구마 특히 너무 맛나고 부침용소시지를 숯불에 구워먹으니 그 맛 또한 새롭습니다.

매운쪽갈비
접시에 묻은 양념에 떡 발라서 또 먹었어요 ㅋㅋㅋ 양념장 따로 주심
명란 계란찜인데 이것만 있어도 소주한병 거뜬
입가심으로 항정껍데기

처음 방문한 곳이지만 실망스럽지 않았어요 삼성중앙역 근처에는 쪽갈비를 판매하는곳이 별로 없는데요 이 곳은 추천할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