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마몽드 cf, 로엠 cf 영상

2016. 4. 7. 21:07Issues & Media/HOT

728x90
반응형

아름다운 신혜양 고화질 광고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화사하고 귀욤귀욤한 모습 

보기 너무 좋네요 ^^


같이 보시죠  아래는 로엠 cf


아래는 마몽드cf 좋아요 

 



아래는 마몽스 cf스크린샷인데 좀 길긴한데 그래도 재미있어요~ㅎㅎ;;;;재미있었음


기상캐스터 언니의 날씨예보로 시작합니다 이 기상캐스터분도 연예인 못지않게 아름다우시네요


우리의 사랑스러운 신혜양 황사가 잔뜩 껴있는 골목길을 걷고 있습니다. 자태가 아름답네요 


아... 입을 가리고 먼지때문에 괴로워 하는 신혜양



마지만 연꽃클랜징으로 해결하는 ㅋㅋㅋㅋㅋ


뭐랄까 광고느낌은 ...우리 아이가 좋아하네요 요정이 나온다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