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자 연예인 공승연~♥

2016. 4. 5. 18:29Issues & Media/HO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르디에요 오늘은 공승연 양에 대해서 기록을 해볼까 합니다요

공승연 양은 육룡이 나르샤 에도 출연중이시고 

*-_-* 먼가..야놀자 에도 모델로 활동중이시고


여러모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여배우시죠 본명은 유승연 양이고 1993년 2월 27일 생이십니다.

'SM 청소년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1위(2007년)로 선발되면서 연습생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2012년 TVN에서 아이러브이태리 에 출현하면서 연기자로 지금까지 활동중입니다.

아이러브 이태리에서는 미미 라는 역할로 나온것 같은데 아쉽게도 못찾겠네요; 나중에라도 찾으면

다시 업데이트 ^^

최근엔 육룡이 나르샤에도 나오시고 이젠 못보지만 ㅠㅠ

 



공승연 양의 학력은

천천고등학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도여자고등학교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10길 73에 있네요) 전학을 한번 하셨나 봐요?

성신여자대학교 융합문화예술대학 미디어영상연기학 학사 군요


드라마는 육룡이나르샤도 나왔고,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풍문으로들었소 에 서누리 ~ ㅎㅎ 등에 출연했습니다.

예능도 좀 나온 편인데요 우결 시즌4, 대국민토크쇼안녕하세요 237회에 나오셨네요

 

뭐...이쁨니다 이쁘네요 


런닝맨 268회에도 나오셨네요

 


그외 수상내역은

앞서 말씀드린데로 2007년 sm청소년 베스트모델 선발대회 외모짱 1위 ^^

sbs연기대상 도 수상했습니다. 풍문으로 들었소, 육룡이 나르샤

아름다운 공승연 양 앞으로도 좋은모습 자주 볼수 있으면 좋겠어요







네이버 쇼핑을 검색해보니 공승연씨로 검색되는 상품들이 많네요 ^^ 역시 아름답고 스타일이 좋아서 그런듯 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