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구이치킨바베큐가 맛있는, 삼성동 동네맛집. "대성호프"

2017. 1. 4. 14:29Food/먹어본곳·가고싶은곳

728x90
반응형

​강남구 삼성동에는 동네에 숨은 맛집이 몇곳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하게 가족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동네에서 오래된 곳중 하나인 "대성호프"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집에서 가까운 관계로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이곳의 주력메뉴는 양념구이바베큐, 소금구이바베큐, 골뱅이무침 등 입니다. 물론 후라이드치킨도 많이 먹지만, 주로 소주와 함께 곁들일수 있는 메뉴들이 인기인 곳 입니다.

맛 : ★★★☆☆ | 가격: ★★★★☆ | 서비스: ★★★★★ | 추천: ★★★★☆

맛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편차가 있어 (숯불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은 하시더군요, 이곳바베큐는 숯불향은 별로 없습니다.)별 3개를 드렸습니다.

주인 부부께서 운영을 하시는데 서비스는 정말 좋습니다. 기다리다 보면 이것저것 챙겨주시기도 하시고, 동네에서 오래 장사를 하셔서 그런지 맘들이 넓으십니다.

▲​어떤 메뉴든 주문을 하면 사진처럼 기본서비스 셋팅이 이루어 지는데요, 멸치, 땅콩, 샐러드가 기본 상차림으로 제공 됩니다. 왠지 이곳에서 먹는 멸치와 땅콩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서비스 안주들을 먹으면서 기다리다 보면 요리가 완성되서 나오는데요 시간은 좀 걸리는 편입니다.(이곳의 단점이죠)

.

▲이곳은 가격변동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덕분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기다리던 양념바베큐가 나왔네요 ㅎㅎ 한마리 그대로 나오고, 매운편 입니다. 치킨+계란찜 세트로 부탁드렸고 치킨은 양념구이를 선택했죠, 그냥 시키시면 후라이드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

​.

▼아이와 함께오면 앉게 되는 공간인데요 복층으로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아이가 위에 올라가서 먹는걸 좋아해서 꼭 올라가게 됩니다.​

.

▼​양념구이바베큐와 계란찜으로 소주를 3병정도 마시고, 친구놈이 추가로​ 주문한 골뱅이무침 입니다. 이곳의 대표메뉴중 하나인데요. 국수를 푸짐하게 삶아서 놔주시고, 골뱅이나 야채도 푸짐하게 넣어주십니다.

이날 골뱅이 무침까지 술을 꽤나 많이 먹었군요. 안주를 푸짐하게 먹어서 숙취는 심하지 않네요 

삼성동에 들릴일이 있으시다면. 동네맛집으로 이곳 대성호프도 추천드려봅니다.

2017년 4월이후 가격변동이 있었습니다.

셋트 메뉴가 두가지정도 더 늘었고 치킨가격들은 인상되었습니다. 전에는 양념과/소금바베큐 가격이 갔았는데 이번에는 차등을 두셨군요 

#그리고 추가로 최근에 먹은 해물떡볶이 입니다! 이건 가격변동이 없는 메뉴인데요 해물과 떡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매운거 못드시면 미리 덜맵게 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지도위치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