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생선구이 전문점 회롱회롱 을 다녀왔습니다.

2017. 2. 1. 07:20Food/먹어본곳·가고싶은곳

728x90
반응형

지난 설 연휴의 시작일날 ​1월27일에 동생가족과 함께 용인을 방문하면서 서판교에 있는 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원래는 청계산수타짬뽕(http://eunsoapps.tistory.com/144)을 방문하고자 했으나 장사가 워낙에 잘되시는 곳이어서 그러신지 연휴기간에 휴무를 하시더군요 아쉬운 마음에 근처에 있는 밥집을 수소문 생선구이 정식이라고 되어 있는 이곳을 찾았습니다.

맛 :  | 가격:  | 서비스: ★ | 추천: ★ (적극 추천)

왜 진작 이곳을 찾지 않았나 라는 자괴감이 들 정도였습니다. 맛은 별3개반 정도의 수준인데요 가격대비하면 굉장히 훌륭했습니다.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와 음식의 푸짐함 이라니 정말 감명받았습니다. 저희는 생선구이 정식을 주문했는데요 이곳은 점심시간 기준으로 11~15시까지 7,000원의 가격으로 생선구이 정식을 판매합니다.

.

​▼다음에 오면 먹자고 이야기한 회+구이+탕 의 세트메뉴 입니다. 다음에 먹게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

​#생선구이 세트구성 

매운탕부터 우선 나왔습니다. 반찬도 맛깔스럽고, 매운탕은 비린맛이 전혀 없었습니다. 저 국물은 제가 거의 대부분을 흡입했습니다. 매운탕이 나오니 소주도 한잔!

​▼생선구이 4인분에 대한 생선들 입니다.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군요 생선도 큼직 큼직 합니다.

​▼회무침 도 소주와 잘 어울리는 음식입니다.​

▼​숙주나물 볶음인데요​ 이 모든 음식이 7,000원(1인기준)의 세트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숙주나물은 동생네가 특히 좋아하더군요

다음을 기약하며 회롱회롱을 나왔는데요 집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는 관계로 언제또 방문할지 장담할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회+구이+탕 세트메뉴와 함께 1잔을 할 생각입니다. 동판교에서 생선구이 집을 찾는다면 이곳도 나쁜 선택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

#지도위치 확인

지도 크게 보기
2017.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