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1053회 대통령의 시크릿!

2016. 11. 19. 16:45Issues & Media/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방송편 예고

90분 특별편성으로 방송되는, 이번 주 <그것이 알고 싶다 - 대통령의 시크릿> 편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했다.

방송  일시 : 2016. 11. 19. (토)  밤 11:05

.

|4차 촛불집회 "대동하야지도"

다들 오늘밤 11시 5분 sbs 방송 "그것이 알고 싶다"를 기다리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4차 촛불 집회도 있는 날이고 (주최 측 서울50만, 전국 100만 예상이 되는 규모입니다.) 이 글을 씨고 있는 이 시간에도 광화문 광장으로 시민들이 속속 모여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후 6시 광화문 에서 시작되는 데요 오후 7시 30분 부터 광화문 앞 율곡로에 있는 내자동 로터리와 안국역 로터리까지 8개 경로로 행진한다는 계획입니다. 서울외 부산, 대구, 광주, 울산 등의 전국 56개 지역에서도 동시다발적으로 열립니다.

보수단체(?)로 자칭하는 분들께서도 맞불집회를 예고 하고 있는데요 이들과 충돌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이들은 오후2시 서울역에서 1차 집회 후 광화문 교보문고 까지 행진하여 2차 집회를 할 예정이랍니다. 예상규모는 약 5,000명 입니다.

.

|배정훈 PD의 트위터 내용

"그들의 시인 혹은 자백에 관한 뉴스는, 결코 양심에 기대, 진실을 고백하는 의미가 아닐거다. 악행에 협조했을 때도, 그 악행을 수사하는 이들에게 협조하는 지금도, 결국 권력에 아양거려, 살아남기 위한 욕망일거다. 그렇게 기득권으로 살아남기 위한 그런."

'SBS의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가 방송 하루전 남긴 글 입니다. 특히 방송일인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 박근혜 대통령과 세월호 7시간의 진실에 대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궁금증에 본방을 사수할 계획입니다. 많인 분들이 이 방송에 대해서 기대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제작진은 최근 세월호 참사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 행적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고 공지했는데요. [지난 1일, 2일, 4일 세 차례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했던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다”, “정부의 창조경제·문화융성 사업의 실체에 대해 잘 알고 있거나 피해를 입으셨던 분의 제보를 기다린다”, “세월호 참사 당시 대통령의 7시간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이와 관련된 사람을 알고 계신 분의 연락을 기다린다”]는 내용의 글은 2만회 이상 리트윗 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작진은 지난 4월 16일 세월호 참사 2주기를 맞아 ‘세타의 경고, 경고!’라는 제목으로 세월호 사태에 국가정보원 연관 의혹을 제기했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