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10. 07:14ㆍIT know-how/듀랑고리뷰
드디어 듀랑고가 내구도를 손봤네요
듀랑고에서 제일 귀찮은 건 관리 부분 같습니다. 이거 좀 여유 있게 해주시면 안 되나요? 라는 의견을 수시로 보냈는데요 내구도 관련 패치는 이루어 졌군요. 완전 빼지는 않았지만 이정도면 우선 만족이라고 생각해야 할거 같습니다. 게임의 기본 시스템을 제거한다는건 쉽지 않은 일이니까요
소중한 아이템들을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어요!
채집/제작/건축 등에 사용한 [도구/무기/방어구]의 내구도가 덜 감소합니다.
도구나 건물을 수리할 때 최대 내구도가 덜 감소합니다.
“도구/무기/방어구를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채집/제작/건축 등에 사용한 도구의 내구도 소모량이 과거의 67%로 조정되었고,
사냥 시 줄어드는 무기와 방어구의 내구도의 소모량 또한 과거의 80%로 조정되어
예전보다 아이템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 시 아이템의 최대 내구도가 덜 줄어들고, 수리 성공/대성공의 확률이 증가합니다.
수리 시에 최대 내구도가 깎여나가는 양이 절반 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수리 성공/대성공의 확률도 과거의 2배 정도 높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예전보다 더 여러 번 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건축가에게 여유를! 보다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건설 재료를 모아보세요.
건설 부지의 내구도가 3일에서 7일로 늘어났습니다.
“건축가에게 여유를! 보다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건설 재료를 모아보세요.
건설 부지의 내구도가 3일에서 7일로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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