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통해 밀려오는 거대한 아시아의 웹 동영상 시장
2016. 7. 15. 13:38ㆍIT know-how/서비스분석
728x90
반응형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주요 부문을 조사한 결과 17개 카테고리 중 10개 카테고리에서 온라인 동영상 소비가 가장 높은 국가는 인도였습니다.
아시아에서는 엄청난 양의 동영상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활용하여 미용과 패션, 교육과 학습, DIY와 생활 상식 등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기술과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주요 부문을 조사한 결과 17개 카테고리 중 10개 카테고리에서 온라인 동영상 소비가 가장 높은 국가는 인도와 필리핀이었으며 태국, 베트남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아시아 지역의 사용자들은 어떤 동영상을 볼까요? 거의 모든 분야의 동영상을 시청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장르는 영화, 뮤직 비디오, TV 프로그램입니다.
인도에서는 교육용 동영상이 매우 인기가 있고, 필리핀에서는 음식, 요리, DIY 등과 같이 일상 생활에 유용한 동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뉴스 및 정치 관련 동영상이 가장 많이 소비되는 곳은 미디어에 대한 규제가 비교적으로 많은 베트남과 중국입니다.
광고주를 위한 핵심 사항:
반응형
'IT know-how > 서비스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수록 빠져드는 수상 스포츠 웹사이트 (0) | 2016.07.26 |
---|---|
Airbnb(에어비엔비)에서 지구촌의 유대감을 경험해보세요 (0) | 2016.07.19 |
맞춤레시피와 재료의 추천 cj더키친 (0) | 2016.07.12 |
미미박스 뷰티커머스 분석 (0) | 2016.07.01 |
'딱풀' 에듀윌의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0) | 2016.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