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 서울근교 고궁 나들이

2017. 5. 11. 09:17주간 구매 랭킹/여행

728x90
반응형

오늘 아침 방송을 보니 MBC에서 5월 나들이에 대해서 안내를 해주네요 주제는 5월 왕의 산책길을 걷다가 주제였는데요 창덕궁, 경복궁, 화성행궁 그 대상이었습니다.

.

#창덕궁

창덕궁은 비원으로 유명합니다. 저도 지금까지 딱 두번정도 가봤는데요 가이드를 따라다니는 길만 다녀봤습니다. 하지만 일년에 2주간 정도(봄, 가을)자유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봄 주간은 이번주에 끝난다고 하는데요. 가이드 없이 자유롭게 다닐수 있어서 좀더 비원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을것 같군요

.

#경복궁

경복궁도 있는데요, 궁궐에서 인왕산, 백안산까지 볼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향원정은 2년간 보수공사에 들어갈 예정이어서 이번주에 향원정을 못본다면 앞으로 2년간 못보니 경복궁을 방문해 보는것도 추천합니다.

.

#화성 행궁

화성 행궁도 추천코스로 올라왔네요 저는 가본적은 없지만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과 나들이가 될것 같네요

[이미지 출처ⓒMBC 뉴스투데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