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감성 프로젝트 "행복을 주는 사람" 뮤비와 가사

2017. 2. 22. 09:55주간 구매 랭킹/인테리어.생활소품

728x90
반응형

솔라감성 Part 4  

마마무의 보컬인 솔라의 네번째 솔로곡 솔라감성 Part 4이 2월21일 발표되었습니다. 이 곡은 부모님에게 드리는 가족송으로 부모님을 향항 솔라의 마음이 곡에 녹아져 있습니다.

특히 2월21일 솔라 생일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 컨셉인 '행복을 주는 사람'

마마무 솔라의 팬들에게는 특히나 감성적인 직격탄을 날리는 듯 합니다.

이 곡은 해바라기의 원곡 "행복을 주는 사람"(1989년 발표)을 재해석한 곡인데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선율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특히 담담하게 노래를 풀어나가는 원숙한 느낌도 있습니다. 저음도 듣기 좋네요

가사도 알고 있기에 처음들어도 따라서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로 친근감도 장점입니다.

솔라의 '솔라감성' 프로젝트의 다음곡은 어떤곳이 될지 기대 됩니다.

.

이미지ⓒMAMAMOO 유투브 화면 캡쳐

.

#뮤직비디오

이미지ⓒMAMAMOO 유투브 화면 캡쳐

.

#가사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우리 가는 길에 아침 햇살 비치면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


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때론 지루하고 외로운 길이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이리 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