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드리프트 고스트 xl 방전문제 해결법

2020. 9. 25. 13:52요즘어때(My Story)/라이딩 장비 리뷰

728x90
반응형

얼마전 드리프트 xl의 리뷰를 작성하면서 방전문제를 언급한적이 있었다. 완충후 3일이 지나면 완전방전상태가 되어버리기에 리뷰에 언급 하였는데, 그것을 계기로 NNUNY(느누니?) 님과 함께 관련문제에 대해서 댓글로 나름 심층적으로 대화를 하였고 

NNUNY님의 드리프트XL 본사에 문의한 방법대로 하니 현재까지는 순조롭게 해결? 이 되가고 있는 상태로 보여진다.

증상
완충 후 켜놓지 않은 상태로 3일정도 방치하면 완전 방전하는 문제가 발생함

해결법
기계의 설정에서 직접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모드를 OFF로 변경

그후 3일 정도 유지후 전원을 켜 방전상태를 확인 (정상적인 상태면 1개월 정도는 대기상태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확인 이후에 방전이 되지 않았다면 정상으로 보면 될듯 하다.

나는 현재 완전 충전후 하루가 지났고 아침에 살짝 전원을 켜보니 완충 상태가 유지되어 있었다. 내일도 또 켜보고 확인해봐야 겠지만 아마 방전문제는 해결이 된것이 아닐까? (방전문제가 해결되면 아래 댓글로 다시 성공여부를 올리겠습니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둘다 OFF로 변경
설정은 위에 버튼을 누르면 해결할수 있다.

①기계의 설정은 위에 사진에 표시한 부분을 몇차례 눌러주면 설정모드로 바뀌게 된다. 

②그 후에 ◀▶ 또는 전원버튼 모양을 누르면 설정상태를 OFF로 바꿀수 있다. (딱 한번 실행해봐서 기억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완료후에 다시 확인하고 상세한 방법은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NNUNY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