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엔딩 2

2016. 4. 15. 17:20Issues & Media/HOT

728x90
반응형

태양의 후예 엔딩 두번째 내용을 올려드립니다.

특이한 엔딩방식을 적용했네요


다니엘과 예화의 결혼식에 참석한 우리의 주인공들? ㅎㅎㅎ 마지막 회의니 주인공들이라고 표현할께요

벤쿠버에서 해피엔딩의 마무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온갖 재난을 극복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습니다.


갑자기 불이 꺼지고 각각 이야기를 합니다 몇몇은 조용하구요 ㅎㅎㅎ 무슨짓을?


불이 켜지고 화산이 폭발했다고 난리가 나네요


불이꺼진 사이에 무슨일이 ㅎㅎㅎㅎ 아마도 키스를?


아마도 이 커플도 진한 먼가가 있었나 봅니다 ^^


혜교양 신발을 보며 이번엔 너를 해먹어야 하나보다 ㅎㅎ


중기군 아주 오랜 보고서의 서막이 될것 같습니다 라고 이야기 하네요 그노므 보고서


마지막은 벤쿠버를 배경으로 한 모든 인물들이 투입되는 광경입니다 


그동안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마지막회여도 아쉽다는 느낌보다 즐겁단 느낌이 들었네요 ^^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