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콘텐츠 산업 동향자료 16년 8월호

2016. 8. 22. 16:24IT know-how/서비스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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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05 출판 커뮤니티 WATTPAD, 텍스트기반 MCN출범

11 CANNES국제광고제 2016에서 나타난 광고와 가상현실 기술과의 만남


17 호주에서 세계 최초 가상현실 백화점 탄생

20 올림픽 맞는  COMCAST의 행보 VR에서 온디멘드, 소셜, 스마트홈까지

23 IT거인 GOOGLE.과 AMAZON 미래 고객 선점 위해 디지털 교육시장 공략

26 대형 벤처 캐피털, 영화와 접목된 VR 스토리텔링의 성공 가능성에 거액 배팅

28 ACTIVISION BLIZZARD, 게임, 완구,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의 수직 계열화

30 AUGMENTED WORLD EXPO 2016행사  VR뛰어넘는 AR매력도 과시

33 패션과 웨어러블 기술과의 만남사례

34 일본 5개 스타트업의 가상현실 VR 콘텐츠 개발 성과 사례 

융복합 콘텐츠 16-08월호.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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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복합 콘텐츠산업 관련 트렌드를 제시하고 분석하는 월간 웹진 <융복합 콘텐츠>는 한국콘텐츠진흥원 www.kocca.kr의 

'콘텐츠지식 -> 시장동향/분석 -> 해외시장동향' 게시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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