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켄싱턴 리조트

2016. 8. 15. 19:56주간 구매 랭킹/여행

728x90
반응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684



켄싱턴 리조트에서 2박을 하게 됐습니다
깔끔하고. 풍광고 좋고. 주변에 이마트 같은 편의시설이 2키로 내에 위치해 있고. 일층에는 cu도 있어 주전부리 하기도 좋습니다
방 두개짜리 예약하고 왔는데요
방키는 한개만 주시네요 좀 불편한감은 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도는 굉장히 좋습니다

아래는 외관 모습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드네요 괌에 갔을때 느낌도 약간 있네요



시설은 위에서 말한대로 깔끔함이 돋보입니다
침대방 온돌방이 있는 숙소입니다
현관, 부엌, 화장실, 온돌방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온돌방에만 tv가 있네요
침대방은 부모님들께서 휴식을 취하고 계셔 사진을 못찍었네요



마운틴뷰와 오션뷰가 있는데. 오션뷰는 일 만원 추가됩니다만 방이 없습니다


바베큐도 하는데 비교적 저렴하게 운영되는것 같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괜찮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