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 맥주 중독성 콤보와 21km 자전거 라이딩 (분당 수내역까지)

2018. 4. 23. 09:09주간 구매 랭킹/인테리어.생활소품

728x90
반응형

​지난주 토요일에는 분당까지 왕복을 해보았습니다. 청담역→수내역→청담역 총 42km를 왕복하는 나름의 대장정 코스였는데요 이 코스는 훼미리아파트를 지나는 순간부터 그만 달려야 할지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게 되는 코스입니다. 

역풍에 끝도 없는 긴 자전거 길에 나무그늘 같은 쉼터는 거의 없습니다. 간혹 다리 밑에서 쉴 수 있지만 이곳을 그냥 지나치면 쉼 없이 쭉 달려야 하는 곳입니다.

이렇게 10km를 쭉 달리다 보면 야탑이 나옵니다. 분당의 관문에 드디어 들어선 것인데요 여기서 3km를 더 달려서 수내역까지 가보았습니다.


잘 가꾸어진 탄천


분당에 들어서면 쉴 만한 곳도 많고 공원도 잘 꾸며져 있더군요​ 탄천 주변으로 대형견 놀이터 넓은 공터 등이 자리해서 여유로운 환경이 정말 좋았습니다.

연휴를 맞이해서 탄천에 나오신 분들도 정말 많더군요

​.

수내역에서 즐긴 시원한 맥주와 닭강정


착용하던 마스크에 줄이 끊어져 버려 마스크를 구매하기 위해 수내역으로 들어왔습니다. 번화하고 깔끔한 거리환경입니다. 먹을 곳도 많고 편의시설도 많기에 마침 허기진 배를 채우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ㅎ

목구멍에 먼지도 많이 끼고 한참 달려 기력이 떨어진 상태 시원한 한 모금이 딱 간절할 때!

이럴 때 생각나는 건 역시 치킨에 맥주 ~♬ 치킨에 맥주 ~♬

당장 검색을 해봤는데요 바로 검색이 떡하니 걸려 나오더군요 ㅎㅎㅎㅎㅎ

저의 마음과 같았습니다 치맥,미세먼지 ㅋㅋ

검색해보니 롯데백화점 근처였습니다.


허기지고 칼칼해진 내 배와 목구멍에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닭강정을 보충해주리라는 일념으로 전진했습니다.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 옆에는 분식집도 있습니다. 분식을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역시 시원한 맥주에는 치킨 아니겠습니까 앞에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을까? 하면서 도착해보니 테이블 자리가 있습니다.

▼역시 인기집인가봐요 손님이 많습니다. 전화주문한 손님들 까지 순서대로 음식이 나오니 저는 좀 걸리더군요. 오히려 기다리면서 여유롭게 하늘도 찍어보고 매장도 찍어보고 물도 한모금 마시고 기다렸습니다.


▼재미있는 메모들이 많네요 

▼가격도 착하고

기다리면서 마스크도 사왔습니다.

​.

대박 꿀맛 완전 꿀맛 시원한 맥주 한 모금 콤보!!


라이딩 후에는 컵라면에 김밥도 꿀맛이더니 이건 뭐 쭉쭉 쭉 들어갑니다.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닭강정 (땡초 불강정)에 맥주 한 모금 '매콤하고 시원하고 매콤하고 시원하고' 이거 중독성 콤보네요 다음 주에 분당에 오면 여기 와서 또 먹어야겠습니다. 떡도 맛있네요

▼결국엔 한병더 마셨습니다 ㅠㅠ 아 너무너무 맛있네요

수내역에서 탄천으로 들어서는 길이 바로 있습니다. 탄천이 보이네요 


토요일에 진행한 라이딩 코스


편도만 올렸는데요 올라오는 길에는 기어에 배터리가 다 나가서 휴대폰으로만 기록했는데 정확히 잘 안됐네요 왕복한 길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총거리 42.34km  이동시간 2시간 정도 소요되었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