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구내식당 참치회 건강식단 2천원이탈리안레스토랑

2018. 4. 6. 09:52Issues & Media/시사·교양

728x90
반응형

고급 참치 회부터 맞춤 건강 식단까지 특급 호텔 부럽지 않은 식단들이 펼쳐진 이곳은 소문난 맛집? 아니 소문난 구내식당! 밥이 최고의 복지라는 일할 맛 나는 회사들을 VJ특공대가 취재한다.


무제한 참치 회


회사 직원은 3500원, 회사 직원이 아니면 4천 원에 무제한 참치 회를 즐길 수 있는 구내식당이 있다! 커다란 참치를 즉석에서 회 쳐주고~ 지글지글 참치 스테이크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 모든 걸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점심시간이면 인근의 회사원들이 모두 모인다는데~ 이처럼 저렴한 가격에 참치 식단을 선보일 수 있는 비결을 밝혀본다.

(주)동원그룹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마방로 68

동원홈푸드 (구내식당) ☎ 02-589-6579

동원산업 (참치회 및 동원참치스테이크) ☎ 02-589-3765

홈페이지 : http://www.dwhf.co.kr/ 

.

2천원 이탈리안 레스토랑 고급요리


건강기능식품 회사가 운영하는 한 레스토랑. 이곳은 점심마다 구내식당이 된다. 평소에는 이탈리안 음식을 일반인에게 판매하다가 점심시간이 되면 한식 밥상을 제공하는 것. 직원은 무료. 일반인에게는 저렴하게 판매하다 점심시간만 되면 한식 밥상을 먹으러 오는 이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직원들이 구내식당을 사랑하는 이유는 또 있다. 2천 원만 내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고급 요리도 먹을 수 있기 때문. 직원에게는 물론 일반인에게도 사랑받는 레스토랑 구내식당으로 떠나본다.

▶ (주)유니베라

회사 운영 레스토랑 <샬로토 봄봄>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78 남양에코넷센터

☎ 02-460-8875

홈페이지 : http://kr.univera.com/  

.

개인맞춤식단


그런가 하면, 직원들의 개인 사정에 따라 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회사도 있다. 임산부는 영양 보충하라고 특식이 따로 제공되는가 하면 대기 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는 배려 좌석제까지 운영된다. 또, 다이어트를 하는 직원들에게는 샐러드 도시락이~ 당뇨를 앓는 직원들에게는 저염식 반찬이 제공된다는데... 직원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한 제약회사의 구내식당을 VJ특공대가 소개한다.

▶ (주)한독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2

☎ 02-527-5114

홈페이지 : http://www.handok.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