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랑고 건축스킬 올리기와 작업대 15Lv만들기

2018. 2. 5. 09:24IT know-how/듀랑고리뷰

728x90
반응형

듀랑고 작업대 Lv15 올리기를 통해 벽집을 만들려고 합니다. 조건은 15레벨의 작업대가 필요합니다. 그 외 재료는 그냥 채집하면서 가공해 주면 대부분 충족할 수 있는데요.

문제는 15레벨의 작업대입니다. 20lv의 재료를 써서 작업대를 만들었는데도 14Lv 이상의 결과물이 나오지 않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재료의 레벨이 높아도 내 캐릭터의 제작 레벨이 낮으면, 캐릭터의 제작 레벨에 맞춰서 결과물이 만들어지게 되더군요 -_-;

즉 100Lv 재료를 가지고, 제작 레벨 14의 제 캐릭터가 작업대를 만들어도 결과물은 14레벨이 것입니다.)

사유지를 넓히고 집을 짓고자 하였으나 재료가 아닌 작업대에서 막히게 된다.

작업대의 레벨을 올리기 위한 노가다를 실행하였습니다. 작업대 무한 만들기 반복과 건축 레벨 올리기 실행 하지만 곧 문제가 터져 나왔습니다.

.


■문제점 발생

‡반복적인 재료 구하기와 만들기로 기력의 소모가 심해짐

‡재료의 수급으로 인한 플레이의 피로도 증가

‡다른 퀘스트와 레벨업을 못하게 되는 사태가 발생

이런 식으로 플레이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게임 자체에 질려버리는 결과까지 나오겠더군요

20레벨의 재료로 작업대를 총 5개 정도 만들었지만...

열심히 작업대를 여러개 만들었으나 결국은 14Lv

.

■문제 해결의 Keyword '선택'

두 가지의 해결방안이 존재합니다. 이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첫번째

그냥 반복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통해 주구장창 만들기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줄기 묶음 정도가 적합해 보입니다.)

제작/건설에서 줄기 묶음 등의 비교적 구하기 쉽고 만들기 간편한 재료를 통해 건축 레벨을 올린다. (이것도 기력은 잘 떨어지더군요) 반복적인 작업에 지치게 됩니다.

저는 한번에 큰걸 여러게 만들면 레벨이 더 빠르게 오를거라 착각을 했던것 같습니다. 재료 구하고 가공하고 만들고를 반복하는 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두 번째

우선 퀘스트와 사냥을 통해 레벨업을 한 이후에 여유를 가지고 사유지와 기타 스킬을 올린다. 

아무래도 게임의 궁극은 레벨 아니겠습니까? 듀랑고가 싸움스킬 외에 잡다한 스킬들이 있다지만 결국에는 사냥과 퀘스트 반복으로 인한 레벨업이 우선입니다.

저처럼 다른 것부터 하지 말고 우선 사냥과 퀘스트로 레벨업을 하시고 그 이후에 게임의 다른 콘텐츠 들을 즐기는 것이 더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듀랑고 건축스킬 올리기와 작업대 15Lv만들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