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랑고 농사해볼까? 집도 만들고, 사유지도 넓히고

2018. 2. 2. 09:33IT know-how/듀랑고리뷰

728x90
반응형

듀랑고 농사해볼까?  집도 만들고, 사유지도 넓히고, 듀랑고에서 ​진흙의 용도(사용법) 살펴보기

반복적인 퀘스트가 무료해 질때쯤 스킬포인트를 봤습니다. 140/174 아직 140sp를 사용하지 않은상태 이걸로 뭘 해야 하지?

슬슬 듀랑고의 진로를 고민해야 할것 같은데 감이 안잡히더군요

사냥? 무기/도구 제작? 요리?

‡앗!! 현실세계에서 못하니 듀랑고 월드에서라도 땅부자가 되어보자 ㅋㅋㅋ 


■사유지로 이동 땅을 구매했습니다.

칸이 늘어날수록 금액이 상승하더군요 ㅠㅠ 총 4칸까지 넓히고 푼돈이나마 모았던 것을 모두 탕진했습니다. 아직은 간이 천막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황량한 내 땅에 뭔가를 해줘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


■더 좋은 집을 짖기 위한 건설스킬 올리기

땅을 샀으면 건물을 지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건설 스킬을 올리기 위해서 바구니를 마구마구 제작했습니다. 초반에 건설 레벨 올리기에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울타리도 만들었습니다.

건설은 맷집과 지능을 상승시켜 줍니다.

‡초반에는 재료를 구하기 쉬운 것들 위주로 올려야 편하겠죠, 그리고 반복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들로 숙련도를 올려야 합니다. 

저의 추천은 바구니, 울타리 만들기

바구니가 너무 많아졌습니다 -_-;;; 바구니를 채워야 겠다. 채집물도 넣고.... 바구니에 보관할수 있는 물품의 양이 많더군요.

내 땅도 생겼으니 농사를 지어서 이 바구니들을 채워야지!

수렵 채집 활동에서 드디어 농경으로의 발전!!! 농사를 위한 준비를 시작해 봅니다.

.


■농사

‡옥수수 종자, 야생 양파종자

‡나무 냄비 또는 비닐봉지 등으로 물을 준비하세요 (물을 담을 수 있는 그릇이면 아무거나 괜찮아요)

‡진흙을 준비하세요 거름으로 사용됩니다.

(진흙은 초원기후에 주로 있다. 초원기후에는 진흙 구덩이뿐 아니라, 바오밥나무, 코끼리풀, 바랭이풀, 라벤더, 공룡알, 암석광산 등도 함께 있으니 참고하자)
(진흙의 용도: 농사의 거름, 아궁이 만들기, 흙길 등을 만들수 있는 초반 필수 재료 이다)


우선 퀘스트를 통해 받아놓은 옥수수 종자와 사유지 근처의 야생 양파종자로 농사를 시작하기 위해 채집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밭을 갈고 옥수수를 심었습니다. 양파는 아직 스킬이 달려서 못하더군요 Lv10부터 양파농사도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옥수수를 심어놓고 나무냄비에 물을 담아 물도주고. 진흙으로 비료도 줬습니다.


옥수수 종자, 옥수수 등이 열리며 채집이 가능한 상태가 되었네요

내 땅에 처음으로 농사를 지어봤습니다. 가상공간이지만 뿌듯하네요 ㅋㅋㅋ

앞으로의 진로를 농사로 할지? 건설로 할지? 이것도 왠지 저랑 잘 맞네요​


레벨 금방 금방 오릅니다.!!


"듀랑고 농사, 건설(집 짓기), 사유지, 농사를 조금씩 해본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는 하나씩 상세하게 풀어볼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