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에서 나뭇잎 채취 "듀랑고 퀘스트 공략’, 탈 것(제브라케라톱스) 먹이 구하기

2018. 1. 30. 04:58IT know-how/듀랑고리뷰

728x90
반응형

라벤더에서 나뭇잎 채취  "듀랑고 퀘스트 공략’, 탈 것(제브라케라톱스) 먹이 구하기를 했습니다. 사실 듀랑고 서버오류로 인해서 많은 플레이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_-;;; 딱 두 개만 하고 오늘은 종료한 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퀘스트가 진행되지 않으니 쓸데없이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간신히 완료한 퀘스트가 "화훼사업 가능성 검토가 필요해" 에서 이어지는 '라벤더에서 나뭇잎 채취' 입니다.

■먼저 라벤더에서 나뭇잎 채취 퀘스트 위치 입니다.

‡퀘스트지역은 Lv. 15불안정섬 '트리톤 비야에르모사'

‡라벤더 좌표는 ​​x770 y1129 입니다. 

알퀘스트에 이어서 참 리젠지역을 찾기가 까다로운것 같습니다. 이곳에 가면 라벤더가 군락을 이루고 있으니 퀘스트 할만큼 채집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목표지점도 반드시 들러준다는것 정도 입니다 ^^ 먼저 채집할수도 있겠지만

​목표지역 이동후 한참 라벤더를 찾아 헤맸습니다 -_- 뭐 탐험하는 셈 치고 돌아다니니 지겨운건 잘 모르겠는데 리젠되는 타임이나 군락지를 좀 넓혀주셨으면 합니다.

라벤더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나 *.*

라벤더 잎이 다섯개가 들어있네요

라벤더 군락지대를 발견했는데요 라벤더 한그루에서 퀘스트를 하고도 남을 분량의 라벤더가 채집됩니다.​

.


■제브라케라톱스 먹이(탈것먹이)

퀘스트를 하고 '제브라케라톱스​'를 탑승하려고 했는데 이 녀석이 배고프다고 거부하는 겁니다 -_- 뭐든 먹이려고 봤더니 때마침 과일 종류가 딱 떨어졌습니다.

태워달라고 이녀석아! 빠르지도 않으면서 먹이는 꼬박꼬박 유지비 정말 많이 드네요ㅠㅠ
불안정섬을 돌아다니다가...포기하고 마을 섬으로 이동 먹이는 아래 좌표에서 구했습니다.

‡맵 Lv10 마을 섬 '프로이트 크리스마스'

‡산딸기 좌표는 x1102 y2278

‡나사소나무열매도 먹는데요 좌표는 x1063 y630입니다.

고기는 많은데 입맛도 까다로운것 같습니다.

우선 여기저기 돌아다녀봤는데요 Lv10 마을섬 '프로이트 크리스마스'에 해답이 있었습니다.

산딸기가 많더군요​ ^^

과일 종류는 다 먹는 걸로 결론!! 오늘 저녁에는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차라리 천애명월도를 해야 할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아니면 검은사막 으로 갈아야타야 하나? 아직 검은사막은 출시가 안되었기에 우선 듀랑고 하는걸로 결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