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가게 성공기

2017. 12. 22. 11:48Issues & Media/시사·교양

728x90
반응형

#채소치킨 #타르트 #옷수선 #vj특공대 #인생 역전! ‘동네 가게’ 성공기 

인천 신포시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만 맛볼 수 있다는 아주 특별한 치킨이 있다는데~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인 채소 치킨이 그 주인공! 튀김 반죽에 깻잎과 청양고추가 들어있어 바삭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이란다. 채소 치킨을 발명한 전종권(63) 씨는 젊은 시절 제약회사를 그만두고 치킨 장사에 뛰어들어 인생 2막을 열어갔다는데~ 뼈아픈 실패도 경험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덕분에 지금의 성공을 이뤄낼 수 있었단다. 지금도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는 등 예순이 넘는 나이에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사장님. 연 매출 6억을 달성한 동네 치킨집 사장님의 열정 가득한 도전기를 소개한다. 또 다른 동네 거상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인천의 한 동네. 20년이 넘도록 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제과점이 있다는데~ 젊은 시절 유명 제과점에서 제빵사로 일했던 홍순기(60) 씨. 자신의 이름을 내건 동네 빵집을 열면서 인생 2막을 시작, 동네에 프랜차이즈 빵집이 다수가 있음에도 현재 연 매출 10억을 달성하게 되었단다. 전 메뉴 시식 가능, 수시로 빵을 구워내 신선한 빵의 회전율을 높여 승부수를 던진 사장님. 동네에서 제일가는 인기 빵집으로 자리 잡았지만 더 맛있는 빵을 만드는 게 앞으로의 목표라고. 그의 고군분투 성공기를 들어봤다. 수선 분야에도 프랜차이즈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자신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연 매출 5천만 원을 달성하고 있다는 동네 수선집 김수분(60) 사장님. 젊은 시절 여성복 디자이너로 일을 하다 결혼 후, 동네 수선집에 터를 잡은 뒤 연 매출 대박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사장님의 뛰어난 손기술 하나면 유행 지난 옷이 새로운 옷으로 재탄생! 중년의 나이에도 꾸준히 노력하며 인생 2막을 열어가는 그녀의 이야기를 VJ특공대가 소개한다.

.

*** 채소치킨 ***

<신포야채치킨>

인천 중구 신포동 9-1

032-772-5359

.

*** 타르트 ***

<쉐라마르 제과점>

인천 부평구 산곡동 274

032-523-0404



*** 옷 수선 ***

<명품 APM 옷 수선>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145 9층 909호

02-6373-7225

** 디자인 수선 작업은 최대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으니 작업 전 사장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신포동 3 | 신포야채치킨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