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통술맛집

2017. 11. 10. 10:46Food/방송에 나온 곳

728x90
반응형

#2tv_vj특공대 #숨은맛집 #통술맛집 #창원통술

11월 10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경상남도 창원에 꽁꽁 숨은 진정한 맛집을 찾아갔다.

.

사전조사도, 섭외도 없다~ 현지 주민들 사이에서 소문난 맛집을 직접 찾아 나선다! 이번 특공 작전의 목적지는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남쪽 여행지 경상남도 창원! 특히 창원시에서만 원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창원시 진해구의 중앙시장~ 칼칼~한 육개장이 담긴 뚝배기에 소갈비 네 조각이 통째로 들어가는 ‘갈비 육개장’이 그 주인공이란다. 20년 이상 시장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는 원조 갈비 육개장 집! 과연 VJ특공대 제작팀은 촬영 허가를 받을 수 있을까? 이뿐만이 아니다! 이맘때 창원에서는 ‘피조개’를 꼭! 먹어야 한다는 제보를 받고 피조개 맛집을 수소문 한 제작진. 그중 창원의 어민들과 주민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피조개 맛집을 찾았는데. 쫄깃하고 맛좋은 피조개를 이용해 회, 무침, 전 등 다양한 피조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과연 이곳은 창원시의 진정한 숨은 맛집이 맞을까? 여기에 자리에 앉기만 하면 20여 가지의 각종 안주를 한상 가득~ 차려주는 경상남도 특유의 ‘통술’ 식당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현지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주인장 마음대로~ 매일 다른 요리가 채워진다는 통술집의 한상차림! 그 자체로 경상남도의 식문화를 그대로 느껴볼 기회라는데~ 통술 거리가 있을 정도로 명성 자자한 창원의 통술 가게들 중 주민들이 추천하는 통술 맛집은 어느 곳일까? 경상남도 창원시의 곳곳을 누비며 방송에 소개되지 않은 진짜 맛집을 VJ특공대가 파헤쳐 본다.

.

*** 통술 맛집 ***

<아도다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7번길 9

055-266-9001

1코스요리

광어회,광어회,우럭회,도다리회,전어회,돔회,초밥,땡초김밥,잡채,전복회,문어숙회,소라,산낙지,촛대,소라,개불,해삼,멍게,호래기회,생굴회,학꽁치회,장어구이,가오리찜,아귀수육,홍어삼합,미더덕들깨찜,석화구이,갈치구이,메로구이,우럭구이,낙지,호롱구이,가리비구이,옥돔,꽃돔구이,새우구이,돼지수육,생선탕수육,소불고기,세우튀김,고추튀김,고추튀기므여튀김,고구마튀김,야채튀김,알밥,조개탕,생선미역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