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고창편2편 7월8일 금요일

2016. 7. 8. 09:11Issues & Media/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지난주 삼시세끼 고창편의 말미에 참바다씨가 합류하셨네요

이로써 완전체!!가 된 세끼가족 드디어 차줌마와, 참바다씨의 케미를 볼수 있겠네요 

못올줄 알았던 참바다씨는 세끼 가족들을 위해 깜짝 몰카를 계획하지만

차줌마에게 너무나 허무하게 걸려버리고 마는데요

삼시세끼는 고창편은 현재 높은 시청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지난주 내용))

▼우리의 나영석PD가 세끼가족들을 몰래카메라의 장소로 슬슬 유인합니다. 


▼모네기를 하기 위해 이장님댁에 방문해야 한다는 목적이었죠, 이장님께 인사를 드리고자 한껏 멋부리고 출발한 세끼가족들

▼드디어 몰래카메라의 시작을 위해 출발한 참바다씨 몰래카메라의 성공을 위한 치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성공을 위한 3가지의 연막을 치게 되는데요 "뽕짝", "작업방석착용" 그리고 창고에서 메소드 연기를 시작합니다


.



▼하지만 참바다씨와, 차줌마씨는 너무 친한 사이인가 봅니다. 금방 들켜버리고 마네요

▼이장님의 초록색작업의자에 폭풍칭찬하는 차줌마 ㅎㅎ 이때까지는 순조롭게 진행되던 몰래카메라


▼하지만 유해진씨가 내는 소리에 바로 눈치를 채버리는 차줌마 ㅎㅎㅎ 딱 걸려버리고 맙니다.

아침부터 준비하며 기다린 보람없이 너무나도 허무하게 걸려버린 유해진씨 ㅎㅎㅎ

이런 에피소드 후 드디어 세끼가족의 완전체가 됩니다.


.



이번주 방송 예고편))

영혼의 단짝 드디어 만났습니다. 주거니 받거니 하는 아재개그도 중독성을 더해 갈것 같네요


반가운 만남도 잠시 참바다씨의 합류전에 이미 세끼가족은 빛더미? 에 올라와 있는 상태 ㅎㅎㅎ 빛을 해결하기 위해 일터에 나서게 됩니다.


더운날 모내기 정말 힘든 작업입니다. 드디어 첫번째 노동을 시작하는 초보 농부들


ㅎㅎㅎㅎㅎ 아마도 참바다씨가 1인 2역을 하는 장면 같습니다 

세끼가족은 오늘일 다했다고 말하고 아마도 이장님역이겠죠 ㅎㅎㅎ 


힘들게 일한 세끼가족에게 차줌마의 특별식단이 차려지나 봅니다. 삼겹살 구이가 등장하네요 (이것도 나영석 pd의 가불 계락은 아닐지ㅎㅎ) 바다에서 육지로 올라오니 삼겹살 구이도 먹을수 있군요

오늘방송은 7월8일 금요일 밤 9시45분에 삼시세끼 고창편 2편이 방송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