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나들이 서울근교 캠핑장(카라반) 정리

2017. 5. 26. 10:19주간 구매 랭킹/여행

728x90
반응형

오늘 아침에 미세먼지를 측정해 보니 최고의 컨디션을 보였습니다. 모처럼 맑고 깨끗한 하늘을 보았는데요 중국 공장들이 오늘은 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맑고 깨끗한 하늘 모습입니다.

오래간만에 보는 맑은 하늘이 하루를 기분좋게 하는데요. 특히나 오늘은 주말을 앞둔 금요일 입니다.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에 깨끗한 공기를 느끼면서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캠핑을 조사해 봤습니다.

.

서울의 정동방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서울의 정동방에 위치한 동해 서울에서 2시간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동해 중에서도 울창한 송림을 뽐내는 망상해변에 위치한 캠핑리조트 인데요. 해변가의 백사장도 느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완벽하게 세팅 된 카라반 #깔끔한 편의시설 #침대, 테이블, 취사가능 #냉난방

공동취사장, 공동화장실, 샤워장, 매점, 카페테리아, 클럽하우스, 놀이터, 혜림정, 산책로 등의 시설이 조성되어 있어 텐트캠핑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캠핑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망상오토캠핑리조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숙박시설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요 훼밀리롯지, 게스트하우스, 캐라반 등의 다양한 숙박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캐라반A기준으로 성수기 110,000원 | 주말/공휴전일 70,000원(비수기적용), 평일 50,000원(비수기적용) 입니다.

가격확인: http://www.campingkorea.or.kr/guide/02_10.htm

.

폐교에서 즐기는 캠핑 회성 별빛마을 서울 캠핑장


이곳은 서울시가 도농상생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지방폐교를 활용한 가족자연체험시설 조성사업을 추진하여 2013년 7월에 개장한 곳 입니다.

캠핑장 근처에는 인가가 적고, 산세가 좋아 밤에는 별을 관측할수 있고, 맑은 공기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서울에서 2시간 내외로 멀지 않으면서도 자연체험이 가능. 게다가 야영텐트20동, 교실, 취사장, 주차장, 바둑실, 나무블럭놀이방, 매점등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캠핑의 불편함을 많이 줄여준다고 하네요

이미지출처 회성 별빛마을 서울 캠핑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seoulcamp7

.

럭셔리 카라반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카라반 캠핑장


이곳은 국내 최대규모의 럭셔리 캠핑장이라고 하는데요 카라반을 이용하면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럭셔리한 만큼 시설도 잘 갖추어 놨는데요 스파, 온천대욕장, 주방기구 냉난방시설, 글램핑BBQ, 놀이시설미니카, 카라반 전용락커 등을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홈페이지: http://www.paradisespa.co.kr/Information/Camping.asp?MM=105%20#PlayZ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