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Boot 최근포스트모듈 조정하기

2017. 5. 17. 16:15IT know-how/BLOG

728x90
반응형

FastBoot 스킨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스킨(반응형, 적응형)을 적용해 보았는데 활용도는 역시 FastBoot 가 가장 만족도가 높은데요 이 스킨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직접 코드를 수정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태그(코딩)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은 고로, 여러번의 삽질을 하면서 필요한 부분들을 수정해 나가고 있는데요 알아낸 방법들을 까먹지 않기 위해서 하나씩 정리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스킨을 적용후에 최근포스트모듈에 썸네일 이미지가 나오지 않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

문제발생(좌) 문제해결(우)

썸네일 문제해결

왼쪽 이미지를 보면 아래 5개 최근포스트에 썸네일이 나오지 않고 있는데요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따라해 보세요

먼저 순서대로 ①화면설정으로 들어간 후  ②의 화면출력 ③최근글의 개수를 원하는 숫자로 조정하세요 그럼 기본 설정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아래 이미지처럼

.

①글설정 ②의 공개정책의 갯수를 앞선 이미지의 갯수와 동일하게 맞추면 설정이 끝납니다.

.

추가 팁 (최근포스트 노출갯수 조정)

아울리 이 설정으로 최근포스트의 노출숫자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 눈치 채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화면출력의 최근글 갯수와, 글설정의 공개정책 글자수를 맞추면 위에 있는 이미지처럼 조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팁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