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대박

2016. 4. 4. 19:52Issues & Media/HOT

728x90
반응형

지지난주까지 즐겁게 해주었던 육룡이나르샤가 종영되었죠

오늘부터 새로운 월화드라마 대박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월화극을 사극으로 연속편성하는 경우는 드문경우인데

SBS가 사극에 대단한 자신감이 있나 봅니다.


 

대박은 잊혀진 아들 대길(장근석) 과 아우인 연잉군(여진구/영조)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인데요

시대는 조선시대 숙종(민수형님)이 왕이었던 시기를 배경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드라마의 시작은 역사속 '소의 최씨가 왕자를 낳다. 새로 태어난 왕자가 죽었다' 란 두 줄의 문장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작가의 상상력이 더해진 팩션 사극 입니다.

 

출연배우는 전광렬, 최민수, 여진구, 장근석, 임지연, 윤진서, 이문식, 임현식, 윤지혜 씨네요

임현식 님 오래간만에 뵙네요 ㅎㅎ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과 아우인 여진구의 한판대결을 그렸다는 대박

기대할께요

 

방송시간은 28일 밤 10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