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리동에 있는 네이버한방스파 방문기

2016. 4. 3. 08:02요즘어때(My Story)

728x90
반응형

제가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의 내용을 함께 공유했습니다.(blog.naver.com/hmgrtea)

오늘은 세이브더칠드런 마포지구를 방문해서 봉사활동을 하는 와이프님을 모시고 우리가족 모두 마포구 근처의 찜질방으로 놀러왔어요..
우리 딸님께서 찜질방에서 삶은달걀 식혜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0-0
딸님의 원하는데 가봐야 하지 않겠어요 ^^

근처에 깔끔한 찜질방을 찾아봤더니 네이버한방스파 라는곳이 검색이 되었답니다.
원래 찜질방은 가든5를 자주 갔었는데 시설은 좋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꺼려졌었는데
네이버한방스파는 시설도 깔끔하고 손님도 적당히 있어 우리가족에게 딱 맞네요

특히 1인용 토굴이 잔득 비어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ㅎㅎ
중앙거실에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참 매력적인데다가
책도 무료대여
식당도 밥값이 적당하네요(6천원정도) 하지만 맛은 그냥저냥 ^^; 어쨌든 먹을만은 하더군요
저희는 계란찜, 순두부, 잔치국수를 시켜먹었습니다.
지금 찜질방 중앙거실에는 복면가왕 재방송이 하고있네요 ㅋㅋ

저는 무한도전을 즐겨 보는 편이라서 휴식방에 들어가서 무한도전을 시청했어요
tv도 불편하지 않도록 여러곳에 배치되어 있더군요
마침 유재석씨가 소방공무원이 되고픈 시민과 대화를 하는데 울컥하시는 모습도 보이네요
유재석씩 너무 좋아요  시민과 공감하시는 모습 완전 좋습니다.

우리 따님은 신나서 어린이 놀이방에서 놀고
국수도 먹고 삶은달걀에 식혜도 드시고
식혜맛도 너무 달지않게 잘된것 같아요 그래도 직접 만드는건 아니시겠죠??
아래 사진 올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