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어플리케이션 분석

2016. 5. 30. 10:04IT know-how/서비스분석

728x90
반응형

요즘 o2o라고 해서 온라인 to 오프라인 형태의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야놀자, 여기어때
그리고 호텔스컴바인, 에어비엔비, 수드, 대리주부, 데일리호텔 참 종류도 많고 다양하고 많이 이용들을 하시고 있죠 ~
오늘은 그 앱중에 호텔패스라는 앱을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호텔패스 - 1등 글로벌 호텔예약이라고 되어있네요 ㅎㅎㅎ 1등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보통 호텔스.com을 이용하는 편이거든요

전 세계 200개국,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호텔만을 모아놨다고 하네요 주요관광지에 대한 호텔정보는

이곳에서도 쉽게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하지만 아직은 가지수가 적은것 같긴 합니다 ^^

대신 할인은 더 잘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은 가질수 있지 않을까요?

안드로이드, iOS 둘다 앱이 지원되구요 그냥 호텔패스라고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ui부터 좀 살펴볼까요


저는 깔끔한거 좋아합니다.

모바일은 작은 화면에 정보를 효과적으로 배치해야 하기때문에 드릴다운 기법을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요

호텔패스도 마찬가지 형태로 사용자의 선택이 쉽도록 유도하는 흐름을 가지고 있네요

특히나 해외호텔찾기, 국내호텔찾기, 예약정보조회는 정말 쉽게 원하고자 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유도해 주네요


저는 국내호텔찾기를 선택해 봤어요

군더더기 없이 바로 나의 목적에 맞는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화면이 구성되어 나오네요

내가 머물 지역, 체크인, 체크아웃 순차적으로 흐름에 따라 입력하면 원하는 지역의 정보가 리스트업 됩니다.



보이시죠 ^^



이용중 궁금한 점은 언제든 우측상단의 도우미 아이콘을 통해 문의를 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좌측상단의 메뉴아이콘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단점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쉽게 눈이가지 않는다는.. 현재 현택된 메뉴와 적합한 메뉴만이 노출되면 깔끔한 흐름이

그대로 유지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사용자분들의 리뷰를 보면 가끔 정말 저렴한 가격에도 숙박정보가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아래 호텔패스와 관련한 페이지 링크걸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전 세계 200개국,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호텔만을 모아놨다 
400만 명이 직접 경험한 여행 서비스 '호텔패스'에서 여행부터 호텔까지 한 번에 해결해 보세요. 
*예약하기: http://app.ac/qEERKOS93
▶자세히 보기 : http://goo.gl/Xs5M2o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