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QnA

2016. 12. 6. 13:46IT know-how/게임

728x90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QnA

.

Q. 닉네임 선점한 서버가 어디인지 잊어버렸다면

A http://l2.netmarble.net 

에 접속하여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을 하면 선점한 서버 및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확인 http://l2.netmarble.net/#index


Q. 필드 레이드 보스 출현 시간대를 알고 싶습니다.

A. 일일1회, 오후10시에 스폰되며 필드 레이드의 경우 공략 방법이 까다롭기에 20인 이상으로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Q. 필드 레이드 보스 기여도 산정법과 힐러와 딜러간의 기여도 밸런싱은 어떻게 되나요

A. 몬스터 처치 시 기여도가 가장 많은 플레이어에게 별도의 추가 보상을 제공합니다. 해당 기여도는 처치 시까지 기여도 산출 기준에 의해 가장 높은 기여도를 가진 1위(플레이어, 파티)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하게 됩니다. 파티 시 파티원 모두에게 보상을 제공하게 됩니다. 몬스터 처치 시 마지막에 데미지를 넣어 해당 데미지로 몬스터가 죽은 경우 해당 플레이어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합니다.

파티가 아닌 경우에는 대미지를 기준으로 기여도가 산정됩니다. 파티시에는 파티별로 기여도가 산정되고 파티원들은 동일한 기여도(1/N)을 분배받습니다. 또한 파티를 하는 경우 경험치 보상은 파티원의 수(최대5명)에 따라 경험치 획득 보너스가 증가하니 빠른 성장을 위해서는 꼭 파티를 이용하세요


Q. 자동 사냥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요새전과 공성전도 자동사냥이 가능한가요?

A. 자동 사냥에 콘텐츠 제한은 없으나, 요새전/공성전의 경우 전략 기술이 필요한 콘텐츠로 직접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Q. 음성 채팅이 가능한가요?

A. 타자입력 및 음성채팅 모두 지원합니다.


Q. 혈맹 창설 시 혈맹명에 특수문자와 띄어쓰기가 가능한가요?

A. 혈맹 명은 완성된 문자열을 통해서만 구성할 수 있습니다. 특수문자/기호/띄어쓰기/비속어/금지어는 사용할 수 없으며 한글2~8자, 영어 4~12자 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한글과 영어, 숫자의 혼용 사용이 가능합니다.

.

Q. 혈맹 탈퇴 시 바로 다른 혈맹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A. 혈맹 탈퇴와 재가입은 언제든 가능하지만 재가입시에는 일부 혈맹 활동에 제한을 받습니다. 재 가입후 다음날 오전4시까지는 기부, 출석체크, 공성전, 요새전, 혈맹던전, 혈맹상점, 선물상점 이용이 제한됩니다. 단, 군주는 혈맹원이 아무도 없을 때 혈맹 해산으로 탈퇴가 가능합니다.


Q. 게임 설치 용량이 어떻게 되나요?

A. 설치 후 용량은 1.05GB 내외이나, 정상 설치 및 원할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추가 여유 공간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참고]리니지2 레볼루션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