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골든라떼 먹어봤어요 (강황·카레의 효능)

2017. 7. 29. 07:30요즘어때(My Story)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 들렀는데 못보던 녀석이 보였는데요 골든라떼 라는 놈 입니다.

유음료 라고 표기된 이놈의 재료에는 강황분말0.2% 가 들어있습니다. 맞습니다. 카레에 사용하는 그 강황분말이 들어간거죠..카레맛 음료라니...궁금함을 참을수 없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천원 미만입니다.


나!! 강황이 들어가있는 카레맛이야를 대변하듯 노란색의 플라스틱 포장컵 사진에 보이는 강황가루 들

.

​.

맞습니다. 카레맛 음료입니다. 근데 카레향이 강하지 않았구요. 뭐랄까 묽은 카레가루를 우유에 타 먹으면 날것 같은 딱 그맛입니다. 

궁금해서 음료 색도 봤는데요 역시나 카레색 냄세도 카레냄세 ㅎㅎ 왠지 이 녀석을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는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컨셉에 충실한 음료네요

.


#강황의 효능

강황은 성질이 따뜻한 식품이라고 하는데요 몸이 차신 분들이 드시면 좋겠네요, 볶음밥에 넣기도 하고, 카레를 만들어 먹기도 하고, 우유나 물에 그냥 타먹기도 한다네요 원래 있었던 복용법 이군요 X-)

카레의 커큐민 성분이 뇌세포활동을 활발하게 하여 주고 뇌의 독성단백질을 분해하여주어 치매나, 기억력 증진에도 좋다고 하네요.

어혈을 풀어줘서 이유없는 통증, 여성의 생리통, 월경불순, 무월경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외 항암효능이 있는데 암세포가 자라나는 것을 억제해 주는데 특히 위암, 대장암에 좋다고 알려졌다고 하네요

반응형